'유퀴즈' 정우성 "결혼 생각 열려있어…직업 만족도 100%"
상태바
'유퀴즈' 정우성 "결혼 생각 열려있어…직업 만족도 100%"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7.30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컬처투데이 디지털뉴스팀] '유 퀴즈 온 더 블럭' 정우성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직업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정우성이 영화배우의 세계를 소개했다.

정우성은 한 설문조사에서 '결혼 소식 듣고 싶은 남자 스타 1위'로 꼽힌 것에 대해 "언제는 그렇게 가지 말라더니 이제는 보내려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조세호가 "결혼 생각이 열려있냐?"고 질문하자 정우성은 "그럼요"라고 답했다.

정우성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당황하면서 "20대때는 10대의 정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을 때라 막연히 예쁜 사람이었다"고 밝히며 현재는 "사람마다 개성이 다르고 매력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달라 이상형은 정해두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정우성은 영화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만족도가 100%라고 밝히며 "영화 작업이라는 게 인간, 관계, 인간성, 사회에 대해서도 늘 고민하는 작업이다. 그렇게 하면서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는 직업이라는 게 큰 행운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우성은 직업 특성상 익명성이 없는 것을 언급하며 "(배우라는 직업을) 후회해 본 적은 없지만 다시 하고 싶지는 않다"고 털어놨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며 힐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