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x박소담 '청춘기록' 넷플릭스로 전세계 함께 본다
상태바
박보검x박소담 '청춘기록' 넷플릭스로 전세계 함께 본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7.30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검(왼쪽) 박소담 


[컬처투데이 디지털뉴스팀] tvN '청춘기록'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의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청춘기록'이 올 하반기 국내 tvN 방송 후 넷플릭스를 통해 아시아 및 영어권 지역을 시작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리는 드라마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작품이다.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이 주연을 맡았으며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을 쓴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스타성을 지닌 배우들과 웰메이드 제작진의 만남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방영 전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를 결정지으면서 국내외 업계 관계자들과 해외 콘텐츠 시장에서의 기대치를 증명해냈다.

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백꽃 필 무렵'에 이은 '청춘기록'의 넷플릭스 방영을 계기로 넷플릭스 같은 대형 OTT 기업과 더욱 견고한 레퍼런스를 축적하게 됐다"라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공급하고 다양한 국내외 OTT 기업과 다각도로 접촉하면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 창출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