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크래비티, 새 EP 트랙리스트 공개…세림·엘런 랩메이킹 참여
상태바
'컴백' 크래비티, 새 EP 트랙리스트 공개…세림·엘런 랩메이킹 참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8.1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컬처투데이 디지털뉴스팀] 슈퍼 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터쿼이즈 컬러와 붉은색, 두 가지의 강렬한 색으로 양분된 벽면이 눈에 띄며, 붉은색 벽면에는 유리창에 햇빛이 비치는 듯한 그림자가 드리워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 했으며,타이틀 '플레임'(Flame)을 비롯해 '빌리버'(Believer), '우 아'(Ohh Ahh), '리얼라이즈'(Realize), '열기구', '선라이즈'(Sunrise), '호흡'(Breathing) 등 총 7개 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은 수록곡 '빌리버'와 '리얼라이즈'에 처음으로 랩메이킹에 참여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정해진 룰을 깨부수고 세상에 나온 크래비티가 전보다 훨씬 자유로움을 느끼고 마침내 자신들의 한계마저 깨뜨리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신곡 타이틀 '플레임'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153 /줌바스 뮤직 그룹(153/Joombas Music Group)의 프로듀서진 Jisoo Park(박지수)를 비롯해 Jeff Lewis, Blair Taylor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사는 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의 JQ 다0이 맡았다.

이밖에도 K팝씬을 대표하는 실력파 작사가 이스란, 민연재, 작곡가 KZ, Daniel Kim, David Amber, Andy Love,Willie Weeks 등이 총 출동해 크래비티만의 색깔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앞서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은 한터차트 상반기 음반차트 신인 부문 1위, 가온차트가 발표한 ‘2020년 상반기 앨범 차트’ 20위에 올라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3,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차트 12위 등을 기록,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장 가능성까지 입증했다.

이처럼 강렬한 첫 시즌을 보낸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 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하고 더 깊어진 음악과 스토리의 디테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