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김민재,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상태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김민재,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8.20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컬처투데이 디지털뉴스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 연출 조영민) 측이 20일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해질녘 하늘을 배경으로 미소를 머금은 박은빈 김민재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박은빈은 바이올린을 전공한 늦깎이 음대생 4학년 채송아 역을, 김민재는 한국인 최초로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 없는 2위'에 입상한 유명 피아니스트 박준영 역을 맡았다.

평범한 음대생과 세계적 피아니스트, 다른 세계의 두 남녀가 만났지만 이들은 함께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와 함께 '상처받고 또 상처받으면서도 계속 사랑할 것임을 우린 알았다'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가슴 깊은 곳을 건드릴 이들의 이야기, 상처를 공유한 두 남녀의 사랑의 협주를 궁금하게 만든다.

단체 포스터는 사랑과 우정으로 얽히고설킨 6각 관계가 담겨 있어 흥미롭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절친한 동료였던 슈만의 아내 클라라를 평생 짝사랑한 브람스의 유명한 이야기를 모티브해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단체 포스터는 브람스 클라라 슈만을 떠오르게 하는 인물들의 관계가 표현되어 있다.

박은빈 김민재를 중심으로 오른쪽에는 김민재 김성철 박지현의 3각 구도가, 왼쪽에는 박은빈 이유진 배다빈의 3각 구도가 담겼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