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장교로 변신한 배우 '정수정'
상태바
엘리트 장교로 변신한 배우 '정수정'
  • 조은아 기자
  • 승인 2020.09.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첫 방송 ocn 드라마 '써치'서 임관성적 1등 엘리트 장교로 미스터리 사건 수사

 

OCN '써치'에서 엘리트 장교로 변신한 정수정(OCN 제공)
OCN '써치'에서 엘리트 장교로 변신한 정수정(OCN 제공)

[컬처투데이 조은아 기자] 배우 정수정이 엘리트 장교로 변신한다. 

10월 첫 방송을 앞둔 OCN 10부작 드라마 '써치'(극본 구모, 고명주/연출 임대웅, 명현우)에서 엘리트 장교 손 중위 역할을 맡은 정수정의 스티컷이 공개됐다. 단정하게 군복을 입은 모습, 날카로운 눈빛으로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으로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드라마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DMZ)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최정예 수색대가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밀리터리 스릴러다. 특히, 한국 드라마로는 처음 선보이는 '밀리터리'와 '스릴러'의 결합 장르물이다. 

정수정은 학군사관후보생 시절 군사학은 물론 동하계군사훈련 종합평가에서 최고점을 받고, 임관성적 1등으로 졸업한 엘리트로 미육군사관학교 해외연수까지 마친 스페셜 장교로 출연한다. 

빼어난 군인정신으로 맡은 임무마다 모두 성공적으로 마쳐 모두가 신뢰하고 신임받는 특급 에이스 역할이다. 정수정은 함께 출연하는 장동윤과 함께 극 중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해결해나갈 예정이다.  

드라마 '써치'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네 번째 프로젝트로 영화사 반딧불과 OCN STUDIO가 공동 제작하며 영화와 드라마 각 분야의 제작진이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써치'는 '미씽:그들이 있었다' 후속으로 편성될 예정이며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