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출판사,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 출간
상태바
다락원 출판사,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 출간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3.20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Social Life, Real Life, Basic English), 각 1만5000원, 다락원 출판사 펴냄

출판사 다락원은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를 출간했다.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는 뉴요커의 생생한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로 배우는 실생활 영어회화 교재이다.

각 주제별로 총 3권이 출간되었으며, Basic English편에서는 ‘기본 회화 및 여행 영어’를, Real Life편에서는 ‘미국 생활 영어 회화’를, Social Life편에서는 미국 인싸 영어회화를 배워볼 수 있다.

평소에 궁금했던 영어회화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를 교재에 반영하였으며 현지인들의 구어체를 그대로 실어 그 현장감을 더했다.

실제 원어민 및 현지인들의 말하는 속도로 들려주는 mp3파일도 수록되어 있다.

교재와 더불어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의 유료강의도 출시되었다. 교재로 부족한 학습을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복습하고 강사의 설명과 더불어 주요 문장 반복 섀도잉 학습을 제공한다. 관련 강의는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더불어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시리즈>를 온라인서점에서 구매하면 ‘휴대용 물티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선착순 마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