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흑백판', 14일부터 VOD 서비스 시작…인기 이어갈까
상태바
'기생충: 흑백판', 14일부터 VOD 서비스 시작…인기 이어갈까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5.1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생충: 흑백판' 포스터


[컬처투데이 디지털뉴스팀]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의 흑백판이 1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3일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기생충: 흑백판'은 오는 14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생충: 흑백판'은 지난달 29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특별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제49회 로테르담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이 '기생충'의 흑백 버전은 이미 올 1월 미국을 비롯해 2월에 해외 여러 나라에서 개봉돼 전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봉준호 감독은 지난 2월19일 기자회견을 통해 "배우분들의 섬세한 연기의 디테일이나 뉘앙스들을 훨씬 더 많이 느낄 수 있다. 알록달록한 컬러들이 사라지니 배우들의 눈빛과 표정에 더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혀 '기생충: 흑백판'이 선사할 새로운 영화적 체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생충: 흑백판'의 VOD 개시일이 확정되고 있다. 홍콩에서는 5월1일 TVOD(건당 결제 VOD)를 개시했으며 7월1일 SVOD(구독형 결제 VOD)를 개시한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는 5월말로 VOD 런칭을 예정하고 있고, 일본에서는 7월 3일 DVD를 발매할 계획이다.

'기생충: 흑백판'은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기생충'의 흑백 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